<2024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>
1. 학위청구논문 개요
1) 근거 : 학사운영규정 제6장 제2절(석.박사 학위논문의 지도와 심사)
2) 학위청구논문 제출 요건(학사운영규정 제54조)
- 학위청구자격(종합,외국어) 시험에 합격한 자로서 지도교수 및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자
※ 2025년 2월 수료예정자는 수료에 필요한 소정의 학점을 취득해야 함
- 학위청구논문 제출 예정자의 학위청구논문작성계획서 제출 및 공개발표에 관한 사항은 학과(부)나 전공 교수회의에서 별도로 정한다.
2. 학위청구논문심사 의뢰 및 논문심사
- 심사용 논문 접수(학과)
-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제출(학생->학과)
○ 제출서류 : 첨부파일 서식.
-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1부
- 심사용 논문(석사 3부, 박사 5부)
- 이력서 6부 (박사에 한함 : 심사위원용 각1부, 본부 제출용 1부)
- 심사료 : 석사 100,000원 / 박사 300,000원
- 표절방지프로그램 결과표
- 연구윤리준수서약서
~ 24. 10. 18.(금) 까지 학과사무실 수시접수
3. 심사결과제출 : ~ 24. 12. 31.(화) 14:00 까지 학과사무실 제출
○ 제출서류
-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1부
- 논문제목 변경신청서 및 논문심사기한 연장원 각 1부(해당 학생)
4. 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 : : ~ 25. 1. 3.(금) 까지
○ 심사대상자는 최종 인준이 날인된 논문을 학과사무실로 제출
○ 최종인준날인 논문 제출 이후 논문 제목 등의 변경 불가하므로 신중히 검토 후 제출
○ 도서관 최종논문 납본 시 인준 날인 원본을 받으므로 원본 인준지 수량에 유의
※ 도서관 납본(인쇄본) 제출부수: 3부(법대: 4부)
5. 최종논문(인쇄본,파일) 제출: 25. 2. 4.(화)
ㅇ 최종논문(인쇄본)
- 제출일시: 2025. 2. 4.(화) 09:30 ~ 17:30 (당일에 한함)
- 제출장소: 중앙도서관 1층 로비
- 제출부수: 3부(법대: 4부, 인준지 심사위원 날인 원본 원칙)
ㅇ 논문 파일
- 제출기간: 추후 통보(별도 안내)
- 제출방법: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제출(https://lib.pusan.ac.kr)
- 홈페이지 미제출 시에는 원문 파일을 인쇄본 제출 시 함께 제출
- 논문 파일은 제출한 인쇄본과 반드시 동일해야함
붙임 1.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서식 1부
2. 연구윤리준수서약서 서식 1부
3. 논문작성 시 준수사항 1부.
4. 박사학위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등 서식 1부
5. 석사학위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등 서식 1부 끝.